여행&일상

진주 국화 축제 '진주 여행 가볼만 한 곳' 추천

Wealth&Health 2023. 12. 30. 18:37


오늘은 '진주 여행 가볼만 한 곳' 을 또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진주 농식품 박람회 기간에 열린 국화축제에 다녀왔어요.

 

뒤늦게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진주 종합경기장 한 편에서 열린 '국화 작품 전시회’ 입구예요.

입구부터 꽃들이 풍성하게 장식되어있네요.

 

진주종합경기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블로그리뷰 172

m.place.naver.com


좋은 글귀를 적어 걸어놓을 수 있도록 꾸며놓았네요.


여러가지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있구요.

이런곳을 보면 저절로 앉아 사진을 찍게 되지요.


우리 진주의 자랑인 귀여운 하모가 국화 축제를 맞아 커다란 꽃을 들고 있네요.

참 귀여운 모습이예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역시 꽃들로 꾸며져 있구요.



타요버스들도 꽃들로 꾸며져있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진주남강에 자주 보이던 새가 여기에도 있네요.



국화꽃으로 한껏 치장한 공작새가 교태를 부리고 있네요.



국화축제안에 분재전도 하고 있었어요.

분재가 취미이신 분을 예전에 뵌적있는데 상당히 멋진취미라고 생각했었어요.



국화 축제이니 만큼 분재에도 꽃들이 한가득 피어있네요.

꽃 구경을 실컷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