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상

[마산 소담아 카페] “전원주택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Wealth&Health 2024. 1. 16. 16:17

 

[소담아 카페] “창원 마산 인테리어 예쁜 카페 추천" - YouTube

 

이번에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산호에 위치한

카페소담아를 방문한 후기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508411147

 

소담아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산호북16길 19 (산호동 26-10)

place.map.kakao.com

들어가는 입구부터 참으로 험난해서

길을 잃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렇지만 길을 잃지 않았고,

결국 카페소담아가 있는

장소에 도착했는데요.

 

외관부터 둘러보니

카페가 상당히 이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카메라에 손을 대지 않을 수 없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간판을 자세히 보니

이 카페가 운영하는 시간을 보여주는 정보가 담겨 있네요.

 

 

카페소담아에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온 것에만 만족해 하지 않고 한번 내부로 들어가봤습니다.

 

 

와우~ 내부 인테리어는 외부 못지 않게 더 이쁘게 되어 있네요.

 

은은한 빛과 우드 자재가 만나면서 매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해주네요.

 

 

여기 카페 위층에는

개인적인 공간일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보니깐 계단이 있었네요.

 

그래서 한번 올라가 봤습니다.

 

 

위층도 정말 아름답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1층은 우드형 전원주택에 온 느낌이라면,

2층은 유럽 길거리 양쪽에 놓여 있는 집에 방문한 느낌을 줍니다.

 

 

그만큼 사장님께서 카페를 짓기 전,

인테리어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하신 노력의 흔적이 보이네요.

 

만일 친구와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장시간 수다를 떨고 싶다면 카페소담아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카페 2층에 오시면 곳곳에 아름다운 꽃으로 된 소품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2층을 둘러보고 아래층으로 내려왔는데요.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서 커피와 빵을 주문했습니다.

 

 

커피의 진한 향과 빵의 고소함이 일품이었습니다.

 

이렇게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카페소담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쉼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카페에 방문해 보세요.

 

 

다음시간에는 더욱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https://naver.me/Fx9rM7To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