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상

[강다짐] 진주 평거점 삼각김밥 일품!

Wealth&Health 2023. 12. 17. 21:14

 

분식이 땡기는 어느날이였어요.

 

오다가다 간판을 보고 점찍어 두었던 '강다짐' 으로 늦은 점심먹으러 갔어요.

 

 

강다짐 삼각김밥 진주평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삼각김밥 전문점이라고해요.

 

고등학교때 입시 준비를 하며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었던 삼각김밥이 떠오르네요.

 

 

포장이 제가 생각한 삼각김밥이 아니였어요.

 

비닐로 싸져 있으면 항상 뜯다가 흘리곤 했었는데 이렇게 포장 되어 있으니 먹기 더 편한것 같았어요.

 

 

분식이라면 빠질 수 없는 떡볶이도 주문했어요.

 

떡이 길쭉길쭉한게 특이했어요.

 

 

집에서 어렸을때 어머니가 자주해주시던 '밥전'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한번 시켜봤어요.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죠? 뭐든 기름이 들어가면 맛있어지는 법이예요.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참고로 밥전은 이제 단종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너무 아쉬웠어요.

 

 

그외에도 추가로 시킨 메뉴예요.

 

우동과 유부초밥!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조합이지요.

 

가끔 분식이 떙길때 앞으로 '강다짐'으로 가야겠어요~

https://place.map.kakao.com/2101363663

 

강다짐 진주평거점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 74-1 (평거동 1113-2)

place.map.kakao.com